1· RAW-16 및 RAW-20 색 깊이(color depth)가 인트라-장면(intra-scene) 하이 다이나믹 레인지(High Dynamic Range, HDR) 및 신호 대 잡음비(Signal to Noise Ratio, SNR)을 현저히 개선함으로써 자동주행차량 및 시스템에 ‘고성능 비전’ 역량 제공
2· 4 개에서 32개로 확장된 가상 채널을 통해 다중 데이터 유형의 이미지 센서 확산을 수용하고 향상된 충돌방지 응용프로그램과 같은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(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, ADAS)을 위한 다중 노출 및 다중 범위 센서 융합을 지원
3· 지연 감소 및 전송 효율성(Latency Reduction and Transport Efficiency, LRTE)을 통해 시스템 비용 추가 없이 이미지 센서 통합을 향상; 실시간 인식, 프로세싱 및 의사 결정을 촉진; 전선의 수, 토글 속도(toggle rate) 및 전력 소비 감소를 위해 전송 최적화
4· 펄스 부호 변조(Differential Pulse Code Modulation, DPCM) 12-10-12 압축으로 대역폭을 줄이면서도 미션 크리티컬 비전 응용프로그램을 위해 압축 아티펙트(compression artifacts) 없는 탁월한 SNR 이미지 제공
·5 전력 스펙트럼 밀도(Power Spectral Density, PSD) 방출 감소, 무선 간섭 최소화 및 더 긴 채널 도달 거리 추가를 위한 스크램블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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